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주제는 '어디로든 그린카드'입니다.
친환경 교통생활을 장려하는 카드로 친환경 교통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월 최대 4만 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니 꽤 많은 금액이죠. 환경도 보호하고 에코머니도 적립하고 일석이조로 삶의 질을 높여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친환경 교통비의 최대 40%까지 적립, 각종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이디야) 할인, 친환경 제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CU, GS25, 세븐일레븐)
1. 어디로든 그린카드란?
저탄소 친환경 소비문화를 위해 만들어진 카드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에코포인트도 쌓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뒤에서 다양한 혜택들을 하나하나 차근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어디로든 그린카드 혜택
- 친환경 교통비 40%까지 적립
전기차나 수소차를 그린카드로 결제하면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충전금액의 20%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실적이 60만 원 이상일 경우는 충전금액의 40%를 적립해 줍니다.
-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이디야) 할인도 가능
친환경 탄소중립에 참여 중인 카페에서 다회용 컵으로 결제하면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가능합니다.
월 5천 원의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친환경 제품 구매 시 최대 25% 적립
마트나 편의점에서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을 사면 구매 금액의 최대 25%까지 한도 없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얼마를 적립받았는지는 그린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000 포인트 이상 쌓였다면 통신요금이나 대중교통 요금으로도 변환할 수 있으니 포인트 내역 조회와 사용은 그린카드 앱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 어디로든 그린카드 만드는 방법
2024년 출시 예정인 어디로든 그린카드는 현재 IBK 기업, NH농협, 비씨카드, BNK경남, BNK부산, DGB대구, 롯데카드, 우체국, 제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어려우시면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만드실 경우 '어디로든 그린카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한 후,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커서를 맨 아래로 내려, 발급은행을 확인하시고 자신이 발급받고자 하는 은행의 로고를 클릭하면 해당 은행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카드를 발급하니다.
-카드 신청 전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준비하시고 본인 명의 계좌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카드 신청자 본인 명의 계좌로만 결제계좌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은행 점검시간 (23:30~00:30) 중에는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마치며
오늘은 친환경 에코 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어디로든 그린카드의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혜택도 좋으며 환경을 보호하는 취지도 좋기 때문에 특히 전기차나 수소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혜택 잘 확인하시고, 현명한 여러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